BRANDING

클로저

Branding

클로저 - 소셜미디어 마케팅 플랫폼

스텔라타

Branding

스텔라타 - 하이엔드 스피커 오렌더

클라우드Z

Branding

클라우드Z - 클라우드 서비스

에스플렌디

Branding

에스플렌디 - 코스메틱 브랜드

스펙트럼

Branding

스펙트럼 - 크리스천 사이언스 매거진

나눔과셈

Branding

나눔과셈 - 비영리 전문 세무회계 프로그램

천년을 꿈꾸는 사람들

Branding

천년을 꿈꾸는 사람들 - 고려대 기금모금 애뉴얼리포트

헬렌킨더

Branding

헬렌킨더 - 유아동 침구 브랜드

우리들의 낙원상가

Branding

우리들의 낙원상가 - 낙원상가 리브랜딩 프로젝트

N.O.Q.

Branding

N.O.Q. 런칭 - 새로운 네일의 여왕을 탄생시키다 패션 아이템 중 새로운 젤네일 브랜드 런칭. N.O.Q(Naiil of Queen)의 concept, brand story를 making하고, 여왕의 컨셉과 어울리는 모델로 AOA 그룹을 기용했다. 기자단과 파워블로거를 초청한 런칭행사를 비롯해 지면 광고 촬영, 잡지 릴리즈 등 N.O.Q를 네일의 새로운 여왕으로 등극시키며 네일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탄탄히 세웠다. N.O.Q 론칭파티 2014....

EDM 유학센터

Branding

EDM 유학센터 - 불안한 유학시장에서 진심 가득한 콘텐츠로 믿음을 심다 edm유학센터는 정직하고 성실한 유학컨설팅으로 젊은 층에게 신뢰와 호감을 얻어가고 있던 젊은 회사. 하지만 시사유학원, 종로유학원, 유학닷컴 등 2-30년의 전통과 인지도를 가진 기존 유학업체들의 자산이 만만치 않았다.  렛잇플로우는 과감한 모델 전략을 제안. 2015년 타일러 라쉬, 2016년 에릭남 등 젊고 신뢰와 호감도가 탁월한 모델을...

컨선월드와이드

Branding

Concern Worldwide -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운 콜라보레이션의 힘 세계적인 구호단체인 컨선월드와이드는 2015년 한국에 세계에서 세번째 지부를 런칭했다. UN에서 인정받은 단체이지만 한국에서의 인지도는 0에 가까운 상황. 더구나 이미 한국은 비영리단체의 레드오션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국내외 굴지의 비영리단체들이 경쟁하고 있었다. 렛잇플로우는 최초 홈페이지 구축, Social Media 셋업 등 디지털마케팅을 책임질 뿐 아니라 이미...